Robert Harris French Roast

2019. 3. 29. 16:35인스턴트 커피

안녕하세요. 가루 커피를 즐겨 마시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. 오늘은 Robert Harris라는 녀석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. 로버트 해리스는 뉴질랜드의 커피 브랜드군요. 가루만 만드는 줄 알았더니 원래는 스타벅스 같은 카페를 하는 곳입니다. 캡슐 커피도 파네요.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지난번 리뷰한 Colcafe Max를 다 마신 뒤 롯데백화점 식품매장에서 새 커피를 물색하던 중 할인률이 좋고 마셔본 적이 없어서 영입했습니다.

강도가 5단계 중 3단계인 걸 보면 더 약한 맛도 있고 강한 맛도 있단 뜻이겠죠. 이렇게 오늘도 하나마나한 소리를 합니다. 아무튼 새로운 커피를 맛볼 때면 두근거리고 신나기도 합니다. 

정말 맛있게 커피 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 이렇게 컵에 티스푼으로 2스푼 넣어주시구요. 컵이 오래되어 좀 착색이 되었지만 가리스타는 컵을 가리지 않습니다. 편하면 그만이죠. 그래도 커피는 까맣기 때문에 역시 하얀 컵이 좋네요.

 

뜨거운 물을 붓고 저어주시면 됩니다. 대단한 비법을 기대하셨다면 미안합니다만 병 뒤에 Brewing Guide에도 나오는 내용이에요. 라면도 봉지에 제조법대로 끓이는 게 제일 맛있대요.

맛은요… 음… 아, 좋습니다. 아주 얕은 산미가 있고 초코렛이 가미된 맛이랄까요. 너무 쓰지도 맹탕이지도 않은 적당한 강도입니다. 어딘가 초콜릿 맛과 향이 난다 했더니 카라멜 향과 견과류 맛이 가미되었네요. 그래서 부드러운 느낌을 주네요. 잠들기 전에 마시면 딱 좋은 커피입니다. 물론 카페인에 민감하다면 그 어떤 커피도 안 되겠지만요.

맛 : ★★★★☆
향 : ★★★☆☆

대체로 강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이 커피는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. 다 마시면 다음에는 같은 회사의 다른 맛을 사게 될 거 같네요. 여기까지입니다.


2019.02.24 - [인스턴트 커피] - Colcafe Max 인스턴트 커피

'인스턴트 커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Khao Shong Instant Coffee Mixture Formula 2  (0) 2019.04.29
맥심 모카골드 라이트  (0) 2019.04.24
Cafe Kantary Robusta  (0) 2019.04.08
Cafe Kantary Arabica  (0) 2019.04.04
Colcafe Max 인스턴트 커피  (0) 2019.02.24